장커의 성장기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계정 늘리기

정식리뷰채널 2021. 6. 30. 15:41
SMALL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계정 늘리기


안녕하세요 장커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운영에 있어서 간단한 팁을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ㅎㅎ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을 하다 보면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는 구글 애드센스가 있습니다 ㅎㅎ
보통 구글 애드센스는 한사람당 계정 하나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보면 실수를 하여 저품질 상태에 들어가버리거나 평상시 처럼 똑같이 진행하고 있지만 저품질의 상태가 될 수도 있는 상황이 있습니다 ㅠㅠ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는게 블로그 운영이니 말이죠..ㅎ
저도 지금까지 꾸준히 하고 있지만 알수록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런 걱정을 조금은 덜고자 구글 애드센스의 계정을 늘리는 방법을 가지고 왔습니다 ㅎㅎ

특히 구글 애드센스는 정지를 당하게 되면 바로바로
전환이 되어지지 않고 일정한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정말 속이타고 기다리는 시간이 고통의 연속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구글 애드센스 계정을 하나 더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ㅎㅎ

아이디 계정을 만드는데 많이들 하시는 고민이 있습니다. ㅎㅎ 같은 동일한 IP로는 만들수 없는 것 아닌가? 이에 대한 답은 같은 IP와는 상관없이 구글 애드센스 계정을 만들수 있습니다.

그리고 집주소 역시 동일해도 상관없이 구글 애드센스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ㅎㅎ

그렇다면 애드센스의 다른 계정을 생성하기 위해 주의할 점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는 등록된 핸드폰 번호가 아닌 다른 번호를 사용 하여야 합니다. 명의가 다른 사람의 번호 ㅎㅎ

두번째로는 등록된 통장이 아닌 다른 통장을 등록 해야 한다는 겁니다. ㅎㅎ 다른 은행의 통장

항상 알뜰하고 소중한 정보로 돌아오는 장커 되겠습니다 ㅎㅎㅎ
여러분도 항상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해 주세요 ㅎㅎ 화이팅!!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