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커의 성장기

티스토리- 카카오 애드핏 승인!!

정식리뷰채널 2021. 6. 14. 16:12
SMALL

티스토리- 카카오 애드핏 승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커가 카카오 애드핏 승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보다는 쉽다고 하는데 여러분들은 자꾸 보류가 되는 경우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저두 계속 알아보니깐 보류 문자만 받고 있는 분들이 많다고 느껴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됩니다 ㅎㅎ

그럼 오늘도 다같이 파이팅하면서 시작해요!!

 

 

1. 카카오 애드핏에 티스토리와 같은 계정인 카카오 아이디로 로그인 후 광고 관리 화면에 들어가서 새매체를 클릭하여 줍니다!!

 

 

 

2. 클릭을 하면 매체등록 화면이 나타나는데 매체명에는 사용하는 상호면을 입력!!

   매체 고유값에는 주소를 입력하여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광고 단위 등록 클릭!!!

 

3. 그러면 보통 배너 설정란이 나타납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에는 여러 블로그나 유튜브에 잘 나와 있으므로 

다른 것들을 참고하셔서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주 간단한 사항이니 설정에 큰 어려움을 없을 겁니다. 

 

 

4. 설정이 완료가 되면 이렇게 나의 티스토리에 대한 광고 단위가 나타나게 됩니다. 그러면 320*100의 크기를 가진 

  스크립트를 클릭하여 줍니다!!

 

 

 

5. 스크립트를 클릭하면 이렇게 주소들이 나열되어 있고 이 주소내용들을 나의 티스토리에 가서  플러그인으로 붙여 넣기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지만 수동으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스크립트 복사를 클릭!!

 

 

 

6. 나의 티스토리로 들어가서 글 수정을 클릭하여 줍니다.  그렇게 되면 오른쪽 위에서 'HTML'로 바꿔주시고 

들어오면 아래의 화면에서 1번 칸에 복사한 내용을 붙여 넣기 하고 글 수정 완료를 눌러 줍니다!! 

 

 

 

7. 그렇게  완료를 하게 되면 이렇게 HTML을 수동으로 설정한 글에 카카오 애드핏 광고가 노출되기 시작합니다. ㅎㅎ

   이렇게 수동으로 노출시키는 방법도 있으니 알아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카카오애드핏 연동 화면으로 가셔서 연동 심사를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

 

카카오 애드핏부터 차근차근 같이 시작해서 구글 애드센스 심사 승인까지 받고 항상 꾸준히 파이팅하는 블로거가 되었

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들 꾸준함을 잃지 말아요!! 파이팅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