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커의 성장기

티스토리- 티스토리 블로그로 돈 버는 방법!!

정식리뷰채널 2021. 5. 25. 22:19
SMALL

티스토리- 티스토리 블로그로 돈 버는 방법!!

 

 

안녕하세요@@ 다시 찾아온 장커입니다. ㅎㅎ

여러분들은 왜 블로그 시작하려고 하십니까? 저는 돈을 벌기위해 시작 했다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블로그로 돈 버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와 달리 현금성 위주로 수입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첫번째가 구글의 애드센스 입니다. 요즘 애드고시라고 할정도로 구글에 애드센스 승인이 어려운 시기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클릭당 한화로 몇십원에서 높게는 높게는 몇 천원까지의 높은 수익을 가져다 주는 방법입니다.

애드센스를 제대로 많이 하시는 분들은 블로그운영만으로 매달 직장인의 월급 이상인 천만원 이상의 수익을 얻고 있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높은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광고의 노출 블로그운영 방법에 대해서 상당히 많은 시간을 연구하고 개발해야 합니다. 티스토리는 네이버와 달리 조금더 전문적인 지식과 깊이감이 있는 글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처음에는 블로그의 안정화를 위해 충분한 개수의 글과 전문성을 나타나게 함으로써 애드센스 광고를 달기 위해 블로그 심사를 거쳐야 하는 필수적인 과정이 있습니다.

 

 

 

2. 두번째는 카카오애드핏입니다!!!

티스토리에서 수익은 형성하는 다음 방법은 카카오애드핏입니다. 티스토리에서 구글 애드센스와 동일하게 광고를 달수있습니다!!

요즘 일상생활에서 연관이 없을수가 없는 접근성이 높은 카카오가 운영하여 다른 광고심사보다 보다 편리하고 간편한 심사 그리고 뚜렷한 기준점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수입지급 과정이 눈에 뜁니다. 하시만 수익성으로만 따진다면 구글의 애드센스를 넘어서지 못해서 인지 다른이유도 있겠지만 아직까지는 카카오애드핏을 사용하는 블로거들이 많이 존재하지 않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비전과 희망이 있고 새로운 광고 시장이라고 바라볼 수 있습니다.

확실한 점은 구글의 애드센스보다 확실히 빠른 심사시간과 무난하고 쉽게 통과할 수 있을 겁니다. 물론 블로그는 꾸준히가 생명이라고들 많이 하죠 ^^ ㅎㅎ

그리고 카카오애드핏의 광고 수익은 구글의 애드센스와 시스템이 다른점이 있습니다. 이게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환전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추천드리고자하는 전략은 구글의 애드센스 심사중에 카카오애드핏을 이용하여 수익을 보는것도 좋은 전략일 수 있습니다.  

구글의 애스센스와 카카오애드핏의 연동방법은 블로그 관리자화면에서 수입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들어가시면 신청과 연동을 할 수 있습니다.

 

 

 

3. 세번째로는 쿠팡파트너스 링크 입니다!!

 

 

구글의 애드센스와 같이 많은 대중분들에게 전해져 있는 쿠팡파트너스 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는 블로그의 저품질만 아닌 경우에는 쿠팡파트너스의 링크가 지속적으로 노출이 된다는 사실입니다 ㅎㅎ

쿠팡파트너스는 쿠팡에서 운영하는 어필리에이트로 여러분들이 운영하는 블로그의 링크를 타고 상품을 구매하게 되면 
3%의 수익이 우리에게 지급이 되는 방식입니다.

 

지금까지 장커의 티스토리 블로그로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 소개를 했습니다.

다들 블로그 부업으로 부자되는 그날까지 화이팅!!!.

LIST